•   냄비받침이 집에 하나밖에 없었는데 마침 냄비받침 키트가 들어있어서 환호했어요 게다가 냄비받침 만들기 키트라 더 좋았습니다. 이렇게 사부작사부작 만드는 거 좋아하거든요. 그냥 구매하는 것보다 만드는 게 의미도 있고 괜히 애정이 가는 건 저뿐인가요?! 타일 냄비받침 만들기 키트가 들어있어요! 만드는 과정 무척 간단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 10분 정도 소요됐어요. 그리 귀찮지 않고 재밌습니다. 사회적기업인 데다가 여성 기업인 도도한 나무! 저도 여성으로써 응원하고 싶네요. 만드는 방법 나와있는데 참 쉽죠?! 어려운 경우 QR코드 촬영하면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는 동영상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타일 냄비받침을 만들 수 있답니다. 본드를 펴 발라주고, 준비된 타일을 취향껏 하나하나 붙이면 끝! 타일 모양 배치는 정말 취향껏 하면 되는데 이게 또 배치하며 디자인하는 재미가 있어서 만들면서 꽤나 즐겁더라고요.   짠! 제가 만든 타일 냄비받침입니다. 산 것보다 예쁜 거 실화인가요?! 손재주가 없는 편인데 이렇게 예쁘게 만들다니 엄마가 너무 맘에 들어 하셔서 뿌듯 🙂 냄비받침이 하나뿐이라 불편했는데 예쁜 게 하나 생겨서 만족합니다. 다들 키트로 한번 만들어 보세요! 재밌고 퀄리티도 좋고 정말 예쁘답니다.

  •     ✔️ 에코컨서번시y 제로웨이스트키트 🌎 우선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 제품이에요 완벽한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진 못해도 지향하는 삶을 살려고 노력하는 만큼 저에게는 정말 유용한 키트였습니다. 포장도 무척이나 깔끔하고 실용성 있었어요.   시민들이 모아온 PET 병을 활용해 재활용하여 만든 원단 파우치입니다. 그래서 더 의미 있는 것 같아요. 쓰없키트! 쓰레기를 없앤다의 줄임말이겠죠?! 요즘 지구 온난화도 그렇고 환경 문제가 정말 전 세계적인 사회문제로 대두된 만큼 저 하나라도 작은 실천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쓰없키트는 정말 유용했어요. 꼭 이 구성으로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다른 것 들고 다니며 파우치를 재활용하여 사용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감각적이라 재활용하기도 좋아요. 대나무 칫솔과 고체 치약입니다. 칫솔도 생각해 보면 대부분 플라스틱이죠 게다가 주기적으로 바꿔줘야 하니까 주기적으로 플라스틱을 소비하는 셈이에요. 고체 치약은 스테인리스 통에 담겨있기 때문에 치약 담는 용기를 낭비하지 않아 좋아요. 대나무 칫솔은 환경문제를 떠나서도 뭔가 그립감도 좋고 느낌도 좋아서인지 계속 사용하고 싶은 칫솔이었습니다.   스테인리스 다회용 빨대와 빨대 솔 빨대야말로 가장 줄이기 쉬운 플라스틱이죠 근데 빨대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은근 또 그 편리함을 잃기가 쉽지 않아요 그 대체품으로 나온 게 바로 스테인리스 빨대! 세척 가능한 빨대 솔도 같이 주시니 유용하죠?! 다른 다회용 빨대보다 더 위생적인 스텐이고 아이스 음료 마시면 더 시원해서 개인적으로 오히려 플라스틱 빨대보다 더 만족스러운 아이템입니다. ​ 저의 작은 움직임이 지구 그리고 우리 모두를 지킬 수 있으니 세척 한번 하는 건 일도 아니죠! 그리고 나무 수저세트입니다. 평소 일회용 수저나 젓가락을 사용할 일 있을 때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기 좋음! 특히 일회용 젓가락의 경우 화학약품 처리가 정말 많이 되어있어 건강에도 나쁘지 않아요. ‘편리함’ 이 주는 해악이 꽤나 많아요. 퀄리티도 좋고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도 좋고! 정 쓸 일 없으면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은 나무 수저세트도 제 맘에 쏙 들었답니다.   ​ 다들 작은 실천으로 환경보호에 동참하세요! 제로 웨이스트 정말 어렵지 않아요 🌎

  • 사경미감 용감박스 중에서도 호기심을 자극하던 키트 제품들 중 DIY 키트는 아이들과도 같이 경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더 기대감을 갖고 있었습니다. 예상대로 완성품은 빈티지 하면서도 적당한 두께에 무게감도 있는 냄비받침이 완성 되었어요. 키트가 생각보다 퀄리티들이 좋아서 사포질이 거의 필요 없을 정도였고, 아이가 직접 후처리를 해도 엄마가 손을 안댈 정도로 만드는 방법이 쉬워서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엄마와 함께 교감하며 같이 만드는 키트로도 활용하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도도한나무의 다른 키트들을 같이 만들 의향이 생길 정도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

  • 투명 PET에서 실을 뽑아 원단을 만들고 자체 디자인화 된 파우치에 제로웨이스트 도구가 담겨있어요. 대추나무 원목에 옻칠이 된 나무수저세트에 대나무 칫솔, 고체치약, 스테인레스 빨대 & 세척솔. 여행의 필수품, 감성캠핑에 어울린다는 말이 딱!! 요런 질감, 색감도 너무 좋구요. 간편한 고체치약과 환경에 유의마한 스테인레스 빨대도 좋아요. 세척솔까지. 센스있는 선택. 캠핑 잘 다니는 우리집에 딱딱.!!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 좋아요~~  

  • 일단 파우치 색감이 너무 부드럽고 재활용된 제품이라하니 더욱 정감이 가네요. 구성품도 어느것하나 빠짐없이 실생활은 물론이고 여행시에도 유용할 제품들이예요. 집에서도 볶음요리를 할때는 나무수저를 사용하는데 여기서보니 더욱 반갑구요, 빨대는 요즘 에이드에 빠진 아이에게 안성맞춤이예요. 그리도 제가 가장 기대되는건 고체치약입니다. 말로만 듣던 고체치약을 직접 사용해볼수 있다니 정말 기대가 되네요. 케이스도 틴트케이스라 다 사용후 다른 용도로 사용해도 될것 같아요.작은 단추같은걸 모아두어도 되겠지요. 점점 나빠져가는 지구환경을 지키기 위해 애쓰시는 모습에 응원을 보냅니다. 저또한 지구환경을 위해 해 나갈수 있는게 무엇인지 고민하겠습니다. 지속 가능한 실천을 위해 저부터 재활용에 관심을 가져야겠어요. 참 빨대랑 세척솔 세트 구성은 센스 만점이네요^^

  • 종일 타임을 근무하는건 아니지만 오전에 일을 가야해서 항상 아침시간은 아이 식사챙기는게 일이고 시간에 쫒길때가  많아요. 국이 있어야 밥을 먹는 아이인지라(ㅜㅜ)  하다못해 달걀국이라도 있어야하는데 그럴때 요 해물톡이 제몫을 톡톡히합니다. 해물육수라 비리지 않을까했는데 그런 걱정 전혀 하지 않아도 될정도로 냄새 없구요, 끓는 물에 넣는 즉시 녹아버려 성격 급한 저한테 딱이더라구요.ㅎㅎ 원재료 다 갖춰서 육수 내려면 비용도 많이 들고 시간과 번거로움이 많잖아요.그럴땐 요 해물톡이 해답입니다. 캠핑 다니시는 분들은 말할것도 없고 시간 없으신분들까지 모두에게 유용하게 사용되어질 제품이예요.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진거라 더욱 믿고 사용할수 있어요.

  •   원래 옛날과자 종류를 좋아해요. 부채꼴모양에 파래 뿌려진것도 좋아하고 달달하면서 딱딱한 오란다도 좋아하구요. 기존 오란다는 딱딱한 식감때문에 먹을때 아무래도 치아를 신경써야하는데...ㅎㅎ 이 제품은 달지 않은데 맛있고 딱딱하지 않아 자꾸 먹게 되네요.ㅎㅎ 쌀로 만들어서그런지 보통의 과자를 먹고나면 느껴지는 속더부룩함을 못느껴 자꾸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기름에 한번 튀겨진 과자종류는 자칫 느끼해질수 있는데 우리쌀 감귤 오란다는 중간중간 박혀있는 귤칩이 상큼해서 느끼함을 느낄새가 없네요. 커피랑도 좋고 우유랑도 잘어울려요. 지역 농산물을 소비하며 건강한 먹거리를 먹을수 있는 1석2조의 제품입니다.

  • 상큼한 레몬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아이나 성인 모두 거부감 없이 사용할수 있고 용기싸이즈도 휴대하기 좋아요. 추운 겨울 여행시에도 휴대해서 미리미리 사용하면 미세먼지로 칼칼한 목이나 감기기운이 시작되려할때 좋은 예방이 될듯 합니다. 비염이 있는 남편도 오며가며 칙칙 뿌리네요. 제품의 성분도 좋은데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느린 학습자들을 위해 사용된다니 많은 응원을 보내고싶습니다.

  • 말로만 듣던 핑크솔트이네요. 그 어디보다 청정한 지역에서 생산되고 무엇보다 몸에 좋은 미네랄이 풍부한 소금이라니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고기종류 구워 소금에만 살짝 찍어 먹는거 좋아하는데 핑크솔트가 아주 유용할듯 합니다. 깔끔한 유리용기가 고급스러움마저 느껴져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 너무나 간편하게 실용적인 제품을 만들수 있는 제품 같아요.아이,성인 누구나 재미있게 만들 수 있을것 같습니다.그리고 무엇보다 예뻐요.집 인테리어에 한몫하네요^^잘 사용하겠습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