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들 숙제나 학습지 검사를 할 때 예쁜 도장을 종종 찍어주는데요. 기존의 도장들은 한가지 색으로만 찍혀서 표현이 다소 단조롭긴 했어요. 아이들 숙제를 검사할때  4가지색 컬러풀스탬프를 찍어주면 아이들이 훨씬 좋아해요.  시각적인 느낌이나 표현력이 좋아서 어린이들의 흥미과 참여를 끌어낼 수 있을거 같아요. 아이들이 컬러풀스탬프 도장을 받고싶어서 더 열심히 하겠지요? 

  • 타일냄비받침 제작 키트는 나무판에 타일을 붙여 냄비받침을 완성해볼 수 있는 DIY 반제품이라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타일들을 창의적으로 구성할 수 있으니 세상에서 하나뿐인 냄비받침을 만들 수 있답니다.  KC안전 인증을 받은 키트로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든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들어서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실용성까지 겸비한 체험이라서 참 좋습니다. 

  • DIY공예체험 키트는 용담호수의 버들치를 모티브로 한 가죽장식 만들기 키트와  용담호수를 자개로 표현한 열쇠고리 만들기 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만드는 순서와 방법은 설명서나 유튜브 동영상으로 볼 수 있어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버들치모양가죽장식은  물고기모양의 가죽 사이에 솜을 넣고 실과 바늘로 한땀한땀 꿰매기만 하면 된답니다.  만들기 재료와 설명이 잘되어 있어서 쉽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저는 손이 조금 느려서  만드는 시간은 약 20분 정도 걸렸네요.  내가 만든 액세사리를 에코가방에 걸었더니 갑자기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명품백처럼 보입니다. ^^ 자개열쇠고리는  준비되어 있는 자개 2종류를 내 맘대로 붙이기만 하면 되어서 더 쉽네요. 자개 자체가 워낙 고급스러워서 붙이기만 해도 멋진 작품이 만들어집니다. 장식품을 만들면서  용담호수의 풍경과 버들치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을 상상하다보니 자연과 가까워지는 느낌입니다.   ​ 내가 만든 액세서리를 직접  사용할 수 있어서 성취감도 느껴지고 볼때마다 뿌듯하네요. 그리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어서 친구들이나 가족 모임때 준비해서 함께 만들어보는 것도 재밌을거 같아요.  ​

  •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몸도 으슬으슬하고 목구멍이 칼칼하고 입안도 건조해지는 듯해요. 이럴 때일 수록 구강건강이 중요합니다. 바비프러폴리스는  스프레이타입으로 간편하게, 레몬농축액 첨가로 상큼하게 목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어떤 제품은 약품같은 맛이 느껴져서 거부감이 있었는데 바비프러폴리스는 국내산 벌꿀에서 추출한 제품이며 레몬즙의 상큼한 맛으로 쓴맛이 없고 목넘김이 좋더라구요. 하루에 2회 입안에 뿌려보았는데 입 안이 상큼해지고 방금 칫솔질을 한 듯 개운했습니다. 바비프러폴리스  판매수익의 일부는 느린 학습자들의 교육과 복지에 후원된다고 해요. 상품을 구입하고 좋은 일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 매일 먹는 음식에 소금이 빠질 수 없는데 이왕이면 깨끗하고 좋은 소금을 쓰고 싶었습니다. 미네랄이 풍부하고 청정지역에서 만들어진 행복한 소금(핑크히말라야)이 바로 좋은 소금이네요.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바다가 육지가 되는 지각변동의 과정에서 만들어진 암염입니다. 히말라야 청정지역에서 보존되어 미세플라스틱 오염이 없고 미네랄이 풍부한 소금입니다. 일반 소금에 비해 개운하고 쓴맛이 없어서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어집니다. 토마토나 오이, 양파 등에 직접 뿌리면 짭쪼름한 맛이 어울어져 야채가 더욱 맛있어지네요. 야채 샐러드, 계란후라이에 행복한 소금을 한꼬집 뿌렸는데 맛과 더불어 미네랄이 추가되어 더 건강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 국이나 찌개를 만들 때마다 육수맛내기를 고민했는데 해물톡이 도움을 주네요. 해물톡은 착향료, 유화제없이 10가지 국내산 식재료를 모아 만든 건강한 육수큐브입니다. 작은 큐브 한알에 국내산 100% 멸치,새우,홍합, 무, 마늘, 표고, 양파, 콩, 다시마, 청양고추, 천일염이 들어있어서 김치찌개, 미역국 등 모든 국을 끓일때 해물톡을 넣으면 다른 것이 필요없네요.  캠핑이나 여행을 갈때 해물톡을 챙겨가면 이것저것 양념을 챙기지 않아도  구수하고 맛있는 찌개를 만들수 있어서 아주 편리합니다. ​ 국물용 다시팩을 사용하면 찌꺼기들이 생겼는데 해물톡은 국물에 녹아들어서 아주 깔끔하네요. 국물 요리 초보자들도 깔끔하고 쉽게 맛있고 건강한 국물요리를 만들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생강을 이렇게 맛있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니요!  달콤한 차를 마시고 싶을때 또는 몸이 으슬으슬 추울때 언제든지 생강청만 있으면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답니다. 타제품은 건더기가 있어서 다소 지저분한 느낌이었는데  생강청은 건더기 없이 깔끔하고 은은하게 생강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감기기운 있을때 따뜻한 물에 생강청을 넣어 마시면 달콤한 맛에 기분도 좋고 몸이 따뜻해지는 듯 합니다. 돼지고기 볶음요리에도 생강청을 넣으니 잡내를 잡아주고 맛도 좋아지네요.  깍두기 담글때도 양념에 넣어도 좋을 듯합니다. 다양한 요리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상시로 구비해놓아야겠어요. 또한 선물용으로도 좋겠네요.

  • 우리쌀 감귤 오란다는 한입 먹자마자 바삭하고 향긋함이 입안 가득 느껴집니다.  딱딱하지 않고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입맛에 맞아서 다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시중에 파는 제품은 달고 끈적해서 입에 붙는 느낌이 불편했는데 우리쌀 감귤 오란다는 부드럽고 끈적임이 없어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아할 듯합니다. 게다가 밀가루가 아닌 국산 멥쌀, 찹쌀, 보리쌀로 만들어서 소화도 잘되어 건강한 간식으로 애용하면 좋습니다.  식사 후에 따뜻한 커피 또는 차와 함께 디저트로 먹었는데 은은한 단맛과 향긋한 귤칩이 어울어져 잠시 제주에 온 듯한 기분입니다. 

  • 당신의 부엌은 국내산 원료만 고집하며 환경을 고민하는 간편식 전문 브랜드에요.​ 가능한 지역의 농축산물을 가공유통하면서 마을 안에 중장년에게 괜찮은 일자리를 만들고자 만들어졌고 하는데요. 왠지 정말 괜찮은 일자리 일거 같아요. 해물톡은 착향료, 유화제 없이 10가지 국내산 식재료를 모아 만든 건강한 육수큐브에요.​ 저는 만년 요리초보여서 도대체 무엇을 넣어야 국물맛이 나는지 모를때 넣어봤어요. 음~~ 괜찮네요. 해물맛이 나는 국물요리를 할때 사용하면 좋겠어요. 어떤 재료로 국물맛을 내야할지 모를때도 좋지만, 집에 재료가 없을때도 좋겠어요. 많은 재료를 가져가기 힘든 여행이나 캠핑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하겠죠. 기왕 육수큐브 사용하는 거면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해물톡을 사용해 볼까요. 물 330ml에 해물톡 한개 잊지 마세요. #국내산식재료#간편육수큐브#요리초보필수품

  • 행복한사과는 건강한 과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일자리도 만드는 기업이에요.​ 문경에서 사과농장을 직접 운영하고 사과, 배, 포도를 수매하는 10년차 농업전문기업이라고 해요. 그 간의 경험으로 판매품종을 확대하고 있는데, 핑크솔트도 그 중의 하나인가 봐요. 마침, 딱 필요하던 참이었는데 ^^ 사실, 덩어리 핑크솔트를 그라인더에 넣어서 갈아 먹었었는데, 2년정도 사용하니까 그라인더가 제 기능을 못해서 어쩌나 하고 있었거든요. 핑크솔트를 사용하기 시작한건 3년쯤 되었는데, 천연재료로 만든 비누를 만들려고 구매했다가 요리에도 사용하게 되었어요. 행복한소금(핑크히말라야)은 갈아져 있어서 사용하기가 정말 편해요. 입자가 곱네요. 소금은 적게 먹을수록 좋겠지만, 아예 안 먹을 수는 없으니 믿고 먹을 수 있는 소금이면 좋겠죠. 히말라야 청정지역에서 보존되었다는 행복한 소금으로 맛있는 요리를 해야겠어요. #돌소금#미네랄풍부#NO미세플라스틱​   ​

카테고리